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2020-1 학위청구논문 결과보고서 및 인쇄본 제출 안내
2020-05-27 16:42:14 조회수1463

2020-1학기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제출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하는 학생분들은 기한 내에 제출 바랍니다.

 

1. 논문심사위원 변경 및 심사 취소 기한: 2020. 5. 28.(목) 까지 (기한 이후 변경, 취소를 원하는 경우 행정팀으로 문의)

   - 심사위원 변경 신청: HY-iN 에서 심사위원 변경 신청 후 심사위원변경원을 작성하여 행정팀 제출

   - 심사취소: 심사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행정팀으로 제출

 

2. 논문 제목 변경: 2020. 6. 17.(수)까지 HY-iN 청구논문신청/조회 메뉴에서 수정 가능

 

3. 결과보고서 및 최종서류 제출: 2020. 6. 19.(금) 17:00까지 행정팀으로 제출(바이오나노학과는 1공 121호)

  가. 심사결과보고서 원본 1부.(portal에서 양식 출력)

  나. 심사회의록 원본 1부(portal에서 양식 출력)

  다. 겉표지 1부(논문 첫장)

  라. 제출서 1부(논문 두번째장)

  마. 인준서 1부(원본)

  바. 연구윤리서약서 국문, 영문 각 1부씩

  사. 국문요지 및 영문요지 각 1부씩 (박사 및 석박통합과정만 해당)

 

4. 논문 디지털 업로드 및 인쇄본 제출: 2020. 6. 1.(월) ~ 2020. 6. 26.(금)

  가. 제출 절차

   - 온라인제출: http://dcollection.hanyang.ac.kr 에 업로드 (업로드 후 승인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여유있게 업로드 요망) -> 승인 받은 후 '제출확인서' 출력

   - 인쇄본(석사4부, 박사4부) 제출: 업로드 승인 후 제본을 제작하여 ERICA 학술정보관 방문 제출 -> '제출확인서'에 도장

   - 인쇄본 제출 후 확인 받은 제출확인서를 3공학관 행정팀에 제출

  나. 제출 문의처

   - 온라인제출:  백남학술정보관 학술기획운영팀 02-2220-1363

   - 인쇄본제출: ERICA 학술정보관 학술정보팀 031-400-4248

 

5. 박사과정 졸업예정자 교육부 온라인 설문 완료증: 6월 19일까지 결과보고서와 함께 제출

  - http://www.narastat.kr/emdh 에서 설문 진행 후 '조사 완료증' 제출

 

인쇄본 제출을 포기하는 학생의 경우, 

인쇄본 제출포기서를 행정팀으로 제출 부탁드리며, 논문심사 불합격자 역시 결과보고서에 불합격 표시하여 제출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