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시행기간 출석 처리 안내
2020-03-31 10:02:20 조회수2450
​​​

1. 관련 : 학사팀Y1514-2020-400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기간 재연장(~2020.04.11.()) 안내" (2020.03.26.)

2.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시행기간 중 출석 처리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리오니 수업담당 교강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기간 : 2020.03.16.() ~ 2020.04.11.()

* 추후 원격수업 기간이 연장될 경우 연장된 기간까지 동일하게 적용

. 주요 내용 :

1) 원격수업 유형별 출석 방법

2) 교강사 재량에 따른 출석 인정 방법

3) 학생 출결 최종 결과 스마트출결시스템 입력

4) 실시간화상강의 학생참여 문제 발생시 대처 안내

5) 원격수업 기간의 공결 규정

 

 시스템 문제 발생 시 출석인정 요청 방법

   가. 온라인녹화강의 진행시 학생이 동영상 전체를 시청했는데도 블랙보드상 P(Pass)로 처리되지 않았다고 신고할 경우 교강사 재량에 따라 추가적 방법을 통해 출석인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실시간화상수업에서 네트워크나 시스템 문제로 출석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출석인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 참조  


붙임  2020학년도 1학기 원격수업 출석 안내(학생용) 1. .

 

 
사이트맵 닫기